- 여행旅行이야기

[동해여행]힐링 숙박지-동해무릉건강숲

安永岩 2024. 6. 14. 10:30

♣동해 무릉건강숲

동해무릉건강숲 입구 청옥교

 

1980년대 부터 지금껏 삼척(지금은 동해시이지만 그때는 삼척였다)무릉계곡을 수십번을 드나들면서 청옥산 두타산 쉬움산을 산행하였고 최근에는 베틀바위 마천루산행을 하며 대미를 장식하였지요.이제는 한동안 무릉계곡을 찾을 일이 없지 않을까 싶었는데 왠걸 상* 동생이 무릉계곡에 숙박지를 정하였으니 가시자고 카톡이 왔다.거절할 수가 없는 일정인지라 함께하면서 동해무릉건강숲을 찾았답니다.그렇게 제집드나들듯이 뻔질나게 드나들면서 왜 이곳을 몰랐을까? 산행이나 여행은 아는 만큼만 보인다고 하드니 정말그렇다.무릉계곡 초입에 아름다운 숲속에 자리한 이런 멋진 숙박지가 있었다니 감사합니다.동해시에서 직영하는 힐링 숲속의 집입니다.더구나 내일 첫 일정으로 가는 '무릉별유천지'가 바로 앞에 있답니다.

 

♣체크 인(2024,6,5,16:00~ )

 

 

 

 

 

 

2020년 1박2일 동해편 촬영지 '무릉건강숲'에서 1박하며 마음껏 숲을 즐기며 힐링하였답니다.

밤에 아주 꿀잠 단잠을 잤답니다~  그리고 저녁과 아침식사까지 자연식 식사가 너무 좋았답니다.

아주 좋아요~ 숙박을 하시면 조식은 꼭 드셔보시기를 권합니다.

 

청옥 101호 숙박

 

산책

 

깊은 무릉계곡을 끼고 자리한 동해무릉건강숲의 숲이 너무 좋습니다.이름대로 건강해지는 그런 숲입니다.널쩍한 방에서도 통창으로 밖을 보는 풍경이 그렇게 좋을 수가 없다.새소리,물흐르는 소리,벌레 우는 소리, 바람에 스치는 나뭇잎 소리까지~

행복한 시간였답니다.

시간이 나는 대로 밖을 나와 이리저리 그냥 아무 생각없이 발가는대로 산책하시면 절로 힐링이 된답니다.

 

  

 

▼여름 물놀이장으로 인기가 있는 동해 무릉 오선녀탕도 곁에 있답니다

 

 

 

 

 

식사후 소화할 겸 

무릉계곡 호담소 탐방

호담소

 

 

깨끗한 찜질방도 있다는데 모두들 산책을 원해서 찜질방은 패스를 하였는데 경험하지 못해서 조금은 아쉬웠답니다.

 

 

♣ 다음날(6월 6일) 새벽 산책

 

 

 

▼산책후 먹는 자연식 아침식사가 대박 !  완전 자연식 식단였답니다.

 

 

 

뒤로 두타 청옥산
무릉계곡 힐링캠핑장
무릉 숲속 데크길
담쟁이 덩굴에 쌓인 두타교

 

▼동영상

 

 

무릉계곡 호암소

 

 

체크 아웃 08:50

 

동해무릉건강숲의 1박 2일은 몸도 마음도 힐링된 시간였답니다.잘 쉬다 갑니다.조만간 다시 또 볼 것 같은 예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