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영상

동해안 여행 동영상

安永岩 2021. 6. 2. 20:03

 

동해안 7번 국도 따라서 여행

-일시 : 2021,5,12~13(1박2일)

-여행지 : (양양) 휴휴암,낙산사 의상대,홍련암 (속초) 영금정,영랑호 (고성)금강산 화암사

-숙박 : 속초 영랑호리조트

 

그놈의 코로나19 때문에 어데 마음 놓고 모임도 못하고, 이 봄날 단체여행도 못가고, 맨날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며 티이브이를 보는 게 유일한 재미이다. 나만 그런 걸까? 남들은 어떻게 세월을 보내고 있을까?

5월 10일 저녁시간 밥묵으며 티이브이를 보는데 '생생정보 이 PD가 간다'에 휴휴암에 황어 떼가 나타나 출퇴근을 한단다, 그것도 매일같이, 참으로 희한한 세상이네, 물고기가 출퇴근을 한다!!! 수천 마리 황어 떼가 아침 9시경에 휴휴암 앞 너른 암반이 있는 바다에 나타나 놀다가 해 질 녘 무렵에 순식간에 사라진단다.

믿기지 않는 이야기지만 사실였다. 당장 가보고 싶어 졌다. 내 눈으로 확인해보고 싶다!

안 그래도 그곳을 지나면서 휴휴암에 한번 들려야지 했는데 매번 놓쳤다. 여행이란 마음먹고 작정을 하고 가야 가는 것이다. 물론 우연히 발견하는 멋진 여행지도 많지만 스도,

5월 11일, 마침 무료하게 보내던 와이프가 어데 1박 2일 여행이라도 다녀올까요? 한다. 얼른 받아서 그러지 하고는 서해안 어때? 하니 동해안 가잖다. 동해안에 살며 맨날 푸른 바다를 벗하면서 또 동해안이라니~불만였지만 갑자기 휴휴암이 생각났다. 생각할 겨를도 없이 동해안 어데? 물었다. 낙산사 홍련암을 가고 싶단다.

오케이~가자!

 

하고는 바로 옆에 있는 휴휴암 물고기 이야기를 하니 낼 바로 가잖다.그렇게 해서 약간 더운 이 봄날에 포항에서 동해안 7번 국도를 따라서 1박 2일로 속초까지 갔다가 왔습니다.

이름 짓기를 '쉼의 여행' 어떻습니까? 정말로 쉼의 여행였습니다.

 

1.양양 휴휴암,속초 영금정,영랑호 동영상

 

 

 

2.고성 금강산 화암사,양양 낙산사 의상대 홍련암 동영상

 

 

고성 화암사 수바위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