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무풀꽃이야기

[포항/구룡포]해국군락지의 현재 해국 개화상태(20171001)

安永岩 2017. 10. 2. 00:58

2017,10,1,일,오후

구룡포 강사리 해국군락지를 가보다.

많이 이른 듯 하지만 중명생태공원과 경북수목원에 핀 해국을 보고 해국군락지의 해국상태가 궁금하여 가보았네요.

강사리 소나무 숲속의 해국군락지의 해국은 아직은 거의가 피지를 않았는데

바닷가에 조성 해놓은 군락지에는 이미 많이 피었네요.

그래서 일부 사진으로 담아 보았네요.

내침김에 호미곶을 돌아 임암리'선바우길'에도 가보았습니다.

여기도 드문드문 핀 놈은 있지만 아직은 모랐네요.

아마도 7주일 후면 만개할 것 같네요.

 

 

 

 

 

 

 

 

 

 

 

 

 

 

 

 

 

 

 

 

 

 

 

 

 

 

 

 

 

 

 

 

 

 

 

 

 

 

 

 

 

 

 

 

 

해국군락지가 있는 강사리 해변 모습,

멀리 호미곶해맞이광장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