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화유산답사기

경주여행 동부사적지 여름풍경

安永岩 2023. 8. 18. 09:27

태풍 카눈이 지나고 난 후 경주를 가다!

작년 힌남로 이후 트라우마가 생겼다.가게가 침수되어 근 열흘을 청소하고 복구하고~ 정말로 난리가 아니였었다.거기다 차까지 침수되어 보냈고~그날 이후로 나뿐만 아니고 우리 포항지역사람들은 지진에 이어 비만 온다고 하면 가슴이 두근거리는 트라우마가 생긴 것이다.

그래도 이번 태풍은 양반태풍였다.큰 피해가 없이 지나갔다.그래도 명색이 태풍인데 여기 저기 할키고 간 흔적들이 많았다

태풍 뒷날 정말로 거짓말같이 날씨가 좋아 영천,경주로 한바퀴 드라이버를 다녀왔지요~꽃도 구경하면서 겸사겸사~ㅎ

사진위주올립니다.

 

-방문일 : 2023,8,12,오후 늦은시간

 

동부사적지대 꽃밭 해바라기

그래도 태풍인데.....

카눈의 흔적이 동부사적지 꽃밭,여기저기 보입니다.특히 해바라기꽃밭을 초토화시켰네요~

 

 

능소화

 

여름막바지,많은 사람들이 왔네요

 

플록스

 

해바라기꽃밭

키가 큰 해바라기가 태풍에 많이 넘어졌네요,안타깝네요~

 

카눈의 흔적

 

 

 

 

 

 

 

 

 

 

핑크뮬리

 

 

 

 

 

 

첨성대와 배롱나무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