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근교스케치

포항산림조합 묘목전시장을 가다

安永岩 2020. 4. 15. 10:45

포항시산림조합 너무시장



포항시산림조합 묘목전시장이 대련리 야산 기슭 넓은 터에 새로 자리 잡았네요

청명한식을 앞두고 어떤 품종들이 나왔나? 싶어 방문하였습니다.

대련리 야산 기슭에 높고 넓게 자리하여 방문 자체만이 힐링되는 듯 합니다.

더구나 잘 키운 묘목들을 보는 재미도 솔솔하고 식물원(임산물판매전시장)에는

차도 마시고 전시해 놓은 여러가지 묘목,꽃나무,식물들을 구입도 할 수 있답니다.

이 봄날 새로운 묘목들을 구입하고자 많은 방문객들이 찾았네요

   

임산물 전시 판매장







포항시산림조합 묘목전시장

구경들을 해보세요,묘목마다 가격들이 붙어 있네요

즉석 구입이 됩니다.


분재들도 많이 나왔네요





25년생 천리향이 200,000원?

우리 어머님이 키웠던 천리향은 이 보다 더 잘 키웠었는데...

어머님께서 돌아 가시고 천리향도 원인모를 병으로 이 세상을 떠났다.


홍도화


포항시 산림조합이 이곳으로 온지 얼마 되지 않아 아직은 어수선합니다.




이꽃의 이름이 궁금하였는데 국도화이네요

이곳에 오면 나무,식물들의 이름도 많이 알아진답니다.


식물원 안으로 들어 왔답니다.

구경하는 재미가 솔솔한 곳입니다.

그리고 2층에는 커피,차도 마시며 쉼의 시간도 갖고요~





마치 식물원에 들어 온 듯 합니다.




2층 가장자리는 까페 분위기입니다.



전부 판매하고 있는 귀여운 녀석들이랍니다.

가격표도 부착되어 있답니다.


이렇게 물이 졸졸흐르는 실내정원도 잘 꾸며 놓았고요







어마어마한 소철인데 가격이 엄청 비싸답니다.


덕구리란

처음 듣는 나무인데 가격이?

삼십도 아니고 삼백?



코로나19(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극복 예방법

(흐르는 물에 손30초이상 씻기,2m거리두기,기침예절을 잘 지키시고

외출시 꼭 마스크를 끼기)을 잘 실천하여 꼭 극복해야지요?

코로나19 극복,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