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家族이야기

손자 書均이 이야기 - 2012,7월의 일기

安永岩 2012. 8. 10. 10:23

 

 손자 書均이 이야기 - 2012,7월의 일기

 

 

무더운 7월이지만

우리 書均이는 더위도 아랑곳하지 않고 잘 놀고 있네요^^

7월 한달의 기록 일기를 좀 늦었지만 올립니다요^^

8월 들어와서 할아버지가 좀 바빠서~ 그러면서 농띠를 좀 쳤네요^^

10일은 안 넘겨야지 하면서

오늘 아침에 작정하고 그 많은 사진중에 선별하여

올립니다. 이쁘게 봐 주세요^^*

뽀뽀해줘

 

2012,8,10,아침에

할비가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금방 보고 왔는데 또 보고 싶다네요~할머니가...

같이 살까? 할머니랑~ㅎㅎ"

손자 서균이 올림

 

모두 모두 날마다 행복하세요^^

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