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家族이야기

손자 書均이 이야기 - 2012,12월 일기

安永岩 2013. 1. 19. 00:47

 

손자 書均이 이야기 - 2012,12월 일기

 

우리 서균이가 태어난 흑룡의 한해가 저뭅니다.

2012,1,31일 !

우리 서균이가 우리 곁에 온 날입니다.

그로 부터 11개월,

드디어 다음달이면 돌입니다.

 

 

 

우리 서균이 드디어 이 다가 옵니다.

다음달이면 태어난지 1년이 됩니다.

그동안 많이 으젖(?)해 졌네요^^ 이제 동화책도 볼 줄 알고~

아주 초보지만 선생님 앞에도 선다네요.

무엇을 배우는지는 몰라도~ㅎㅎ

 

 

재롱 피으는 모습이 귀엽기만 하고~

 

 

 

 

잡고 서는 것은 기본이고~

걷는 것도 후다닥~입니다. 잡시도 눈을 놓지 못합니다.

 

ㅎ~ㅎㅎㅎ

표정이 귀업지요^^

 

 

탁자에 엎드려서 동화책도 보고~

 

가게에서

할아버지가 사준 쪼끼를 입고서

ㅎㅎㅎ

이 표정... 때론 코미디 흥내도 내고~

산타 안서균~


 

서균이 놀이터

거실은 온통 서균이 놀이터입니다.

모든게 신기할 따름이지요

우리 서균이 궁금한게 참 많습니다.

 

 

아빠,엄마와 즐거운 한 때

 

 

 

 

 

 

우리 서균이 표정을 함~보세요~ㅎㅎㅎ

 

 

 

 

거실 서균이 놀이터에

또 다른 놀이터 집입니다.

이 집에서

색공을 잘도 갖고 놉니다.

 

산타도 되어 보고~

 

천하 태평~ㅋㅋ

놀다 그냥 잡니다.

 

이렇게~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