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家族이야기

서균이 가족의 자연스러움이 묻어 나는 만삭(滿朔)사진촬영

安永岩 2014. 9. 19. 07:37

 

 

느새 우리 서균이 곧 동생이 생긴데요^^

축하해주세요

 

 

우리 서균이가 알까요 ?

만삭사진의 의미를~ ㅎ

 

 

 

32개월 동안 우리들에게 큰 기쁨을 준 書均이

동생이 생긴다고 하니 느낌으론 아는 듯 합니다.

 

 

 

오늘따라 우리 서균이가 더 똘똘해 보입니다.

으젖해 보이기도 하고~ㅎㅎ

 

 

 

ㅎㅎ~ 무관심

아빠,엄마가 옆에 있으니

그저 좋기만...

 

 

 

우리 서균이도 알까요?

동생이 생긴다는 기념화보사진촬영을~

 

 

오늘은 참으로 기쁜 날입니다.

곧 태어날 둘째 손주의 만삭사진을  보내어 왔네요

 

 

 

산다는 것의 의미를 나에게

일깨워준 첫째 서균이 가족의 이야기를

그동안 쓸 수 있게 해준 우리 서균이가

오늘따라 더 대견스럽네요

 

 

 

지난 시간의 아픔들이

서균이 가족의 행복한 표정을 보니

눈녹듯이 사라지는 순간입니다.

 

 

 

우린 서균이가 있어 행복했고

태어날 둘째 손주의 또 다른 기대가

몹시도 설레게 하는 시간들입니다.

 

 

서균이 가족

화이팅 !!!

행복이 한 가득,축복이...

 

익살스러움이 가득한

우리 서균이 아빠,엄마의 만삭사진촬영에서도

헤맑은 모습, 순백의 웃는 표정 연출이 단연 돋 보이는

만삭사진촬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