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무풀꽃이야기

[포항여행]하얀눈이 내린 듯 호미곶 메밀꽃밭의 아름다운 풍경속으로~

安永岩 2018. 6. 24. 11:25

 한반도 호미곶 메밀꽃밭을 다녀 왔습니다.

파란하늘,파란바다,그 아래 메밀꽃밭에 하얀 눈(?)이 내렸네요.

호미곶해맞이광장 맞은편 산 아래 9만여 평의 논과 밭에 메밀꽃밭을

조성하였는데 하얀꽃들이 만개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 내게 합니다.

아직은 소문이 많이 나지 않았는지 주말인데도 방문객들이 많지가 않네요.

차차 소문이 나면 많이들 올 것 같고 무엇보다도 메밀꽃밭의 어마어마한

면적에 입이 다물어 지지가 않네요.내년 3,4월에는 여기에 유채꽃밭을 조성한다고 하니

아마도 노오란색 천국이 될 것 같네요,기대됩니다.이제 메밀묵 요리와 메밀막걸리는

 봉평으로 가실 필요가 없이 호미곶으로 가셔도 될 듯 하네요.

 

 

 

 

 

 

 

 

 

 

 

 

 

 

 

 

 

 

 

 

 

 

파란하늘,흰구름,파란동해바다,그리고 하얀메밀꽃...

정말로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이 여름에 마치 하얀 눈이 내린 듯,온 천지가 하얗타 !!!

 

 

 

 

 

 

 

 

 

 

 

 

 

 

 

호미곶해맞이광장

 

 

 

 

 

 

 

 

 

 

 

 

 

 

 

 

 

 

 

 

 

 

 

 

 

 

 

 

 

 

 

스마트폰사진(노트8)

 

 

 

 

하얀꽃밭속에 사람들이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