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旅行이야기

충주 중앙탑사적공원 부부의날 깜짝이벤트

安永岩 2023. 6. 10. 12:09

충주 탑평리7층석탑(국보 제6호)

구룡포산악회 충주 중앙탑사적공원 방문,그리고 깜짝 이벤트?

 

-구룡포산악회 창립기념으로 1박2일 철원 서울여행후 귀포(歸浦)길에 충주 중앙탑을 들렸습니다.이 곳에서 깜짝 이벤트를 집행부에서 준비를 하였네요.오늘이 부부의날이라네요.전혀 모르고 있다가 부부의날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깜놀~

참으로 5월은 가족의 달입니다.어린이,부모,스승의 날도 모자라 5월21을 부부의 날로 만들었네요,즉21이라는 숫자는 둘이 하나되는날이란 뜻이라고 하네요,세상 참~~~오래 살고 볼일이네요

-탐방일 : 2023,5,21,일

 

[충주여행]충주 중앙탑,충주 탑평리 칠층석탑(국보 제6호)

https://ayam3390.tistory.com/8882020

 

[충주여행]충주 중앙탑,충주 탑평리 칠층석탑(국보 제6호)

1962년 국보로 지정되었다. 화강암 석재의 탑으로 통일신라시대 석탑 중에서 규모가 가장 크고 높다. 지리적으로 우리나라의 중앙부에 위치한다고 하여 ‘중앙탑(中央塔)’이라고도 불린다. 충

ayam3390.tistory.com

 

 

 금강산도식후경이라고 충주시내에 도착하여 생전 처음 맛보는 '산낙지 냉면'으로 늦은 점심을 먹습니다.

 

산낙지 비빔냉면

산낙지를 그대로 냉면에 가위질하여 넣습니다.

맛은? 글쎄요,처음 먹어 보는 맛이라 묘한 식감입니다.평가는 여러가지로 갈리네요.비싼산낙지를 넣었기 때문에 일반 냉면보다 비쌉니다.하지만 나는 아직 이 식감에 익숙치 않아 주저주저했답니다.평소에 산낙지를 별로 좋아 하지 않는 이유때문이겠지요

 

산낙지물냉면

 

 

▣ 부부의날 깜짝 이벤트

충주 탑평리7층석탑(국보 제6호)

충주 탑평리 7층석탑이 우뚝 서 있는 곳 전체를 중앙탑사적공원이라고 부르고 충주에서 최고의 나들이 공원입니다.

특히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는 곳이지요

드넓은 푸른숲이 있고 충주땜에서 흘러 내린 물이 있고 주변에 산책로가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중앙탑사적공원에서 집행부에서 부부의날 이벤트를 준비하였답니다.

 

 

장미한송이를 아내에게 전달하며 사랑표현을 합니다.

평소에 안해 본 사랑표현이라서 아주 어색하지만 그래도 저마다 사랑표현하며 포옹도 하고 뽀뽀도 하고 그렇게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시간들을 가졌답니다.

고맙습니다.

뜻하지 않게 아내에게 고마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이런 이벤트를 준비하여주어서요

 

이제껏 함께 살아 줘서 고마워요~사랑합니다~~♡

 

모두들 행복하세요~~~

오~잉~이렇게 한다고? 여보,고맙고 사랑합니데이~~~♥

 

참으로 오랫만에 웃음이 만발한 즐거운시간였습니다.

 

받아주이소~ 가득한 내사랑을요~ㅎ

 

사랑은~

 

요로케 하는겨어~~알간? 여보야~ㅎ♥

 

평화로운이 가득한 중앙탑공원입니다.

 

 

이날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였네요

저마다 조용하게 여유롭게 시간들을 보내는 모습들이 너무 인상적입니다.

특히 술마시고 고성방가라고는 찾아 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참으로 양반고장답습니다.

 

언제 다시 한번 찾아야겠다는 회원들이 많습니다.

잘 소개하였다는 생각입니다.

 

 

▣포항 하행길

 

 

1박2일 동안 피곤하기도 할겁니다~ㅎ

 

 

포항 황*군식당 도착

 

갈비찜으로 저녁식사를 합니다.

 

각자집으로~

1박2일동안 철원,서울,충주여행에 참여해준 회원여러분!수고 많았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다음 여행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