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旅行이야기

경주의 새로운 랜드마크 '경주 동궁원'

安永岩 2015. 8. 19. 16:10

여름도 막바지,8월 15일 광복절날,

손자 서균이랑 경주 동궁원 나들이를 갔다가 왔습니다.

 

경주의 새로운 랜드마크

신라의 스토리를 담은 경주 동궁원

경주여행의 소중한 추억을 손자와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우리 서균이 엄청 좋아 합니다.

손자와 함께 꽃과 새,사람들이 교감한 즐거운 자연체험의 소중한 시간였습니다.

그 즐거웠던 순간들을 올립니다.

(사진:스마트폰)

 

 1.경주 버드파크

 

 

우리 서균이 아주 신이 났네요^^

그래,오늘은 광복절이지,만세!만만세다!

 

 

 

 

 

 

 

버드파크에는 새만 있는게 아니네요.

꽃도 있고 물고기도 있고

나무도 있네요.

그리고 먹거리도 있고...

 

 

손바닥에 먹이를 놓고 가만히 있으면

날아 오거나 살금 살금 기어 내려 와서

먹이를 먹고 포즈를 취해 주는 귀여운 새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머리위에 앉는다는 것입니다.

우리 서균이 놀라서 도망갑니다.

새가 크기도 하지만 무서운가 봅니다.

ㅎㅎㅎ

 

 

 

 

 

금붕어가 노니는 실내 연못입니다.

위로는 새가 날아 다니고...

 

 

 

 

 

 

 

진귀한 물고기가 있는 수족관입니다.

물고기에 관심이 많은 서균이가 가장 오래도록 있었던 체험관이네요

 

 

 

 

 

 

큼직한 새가 있는 곳으로 갑니다.

전부 수입산새들이네요

국산새는 없는 것 같네요

크기도 엄청 크지만 색이 아름다운 새들인데

중요한 것은 서균이 새를 보고 잔뜩 겁을 먹는다는 것입니다~ㅎ

 

 

 

 

 

 

하나 같이 그네를 타는 새들입니다.

 

 

 

 

특히 요놈은 보란듯이 그네 타는 쇼를 보여 줘 엄청 신기했네요

그네를 탄다고요? 어떻게? 왼쪽으로 폴짝! 오른쪽으로 폴짝!

그렇게 왔다리 갔다리 하니 그네가 옆으로 움직이네요.

 

 

 

 

 

 

 

1층 동식물체험관 좌측에 엄청 큰 수입산 물고기들이 있는 대형수족관입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 갑니다.

새의 관한 유익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학습의 장.스토리텔링장입니다.

 

 

 

 

새의 관한 학습장,즉 공부하는 공간입니다.

 

 

 

 

 

 

 

할아버지,물 줘~

오~온냐.

 

 

버드파크 끝지점엔 먹거리가 있네요.

 

 

 

 

 

 

밖을 나왔지만 또 들어 갈 수 있네요.

왜? 통합권을 끊었기 때문이지요.

좀 더 있고 싶었지만 그만 서균이가 밖을 나오네요.

이제 식물원으로 갑니다. 

 

 

 

 

요금이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

여기는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곳인데 어른이 같이 동반해야 하기 때문에 자연히 비싸게 칩니다.

우리 서균이 4살이니까 9000원 어른18,000원! 합이 27,000원~휴,

글타고 어린이 혼자 들어 보낼 수 없으니까 울며겨자먹기로 어른표를 끊어야 합니다.

사실 우리 어른들이야 새들이 싱급지요.그것을 보는 요금이 17~18,000이라니 ...

그럼 4인가족이 들어 간다고 치면

어른 둘 36,000원

어린이 둘(미취학기준)18,000원

合이 54,000원이네요.ㅉㅉ

 

 

2.동궁식물원

 

 

동궁식물원으로 가면서 제3,4관을 걸쳐 갑니다.

 

 

메타쉐쿼이어 가로수길

 

 

 

제 4관 숨바꼭질 정원입니다.

 

 

 

 

 

5관 일만송이토마토 정원

토마토가 끝물이네요

 

 

동궁식물원

 

동궁식물원만 보면 입장료가 어른4000원이네요

미취학 아동은 무료.

그런데 애들은 식물보다도 새,물고기를 더 좋아 하겠지요?

그러니 돈을 좀 쓰세요~ㅎ

 

 

안서균

 

 

 

 

 

 

 

 

 

 

식물원 본관에는

야자원,관엽원,화목원,수생원,열대과원

5가지 테마로 이루어진 식물원입니다.

 

한켠엔 폭포도 있고~

 

 

식물원 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곳입니다.

 

 

 

식물원 고가 관람로

7m 높이의 관람로에서 식물들을 내려다 볼 수 있는 특별한 식물원입니다.

 

 

 

 

 

고가관람로 터널

 

 

그리고 떨어지는 폭포수

 

 

 

 

 

아주 신이 났네요~ㅎ

 

 

 

 

고가관람로에서 내려 다 본 열대식물들

 

 

 

 

 

 

 

 

 

 

3.음악분수

 

 

 

동궁식물원 동쪽편에 음악분수가 있는데

어른이나 애나 할 것 없이 아주 인기 있는 곳입니다.

 

 

 

 

아주 신이 났네요

우리 서균이~ㅎ

 

 

 

 동영상

 

 

 

 

 

 

 

 

 

동경이동상